맛있는곳

스타벅스 딸기레이어 슈크림프라푸치노 달달한 딸기랑 슈크림

chacha_a 2020. 3. 8. 12:00
반응형

이번 스타벅스 봄 신상 음료로 딸기 음료들이 가득 나오더라고요. 앞전에 딸기라떼도 맛있었는데 뒤이어 슈크림라떼와 함께 딸기레이어 슈크림프라푸치노가 나왔더라고요. 신상이 나왔으니 안 먹어볼 수 없겠죠? 봄맞이 딸기는 시즌 메뉴라 꼭 먹어봐야 하겠지요. 스타벅스 슈크림라떼는 출시되었을 때 인기가 많았었죠. 달달한 슈크림은 달달하게 자꾸 생각나는 맛이죠. 이번에 다시 돌아온 슈크림라떼와 함께 출시된 기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어떤 맛있음일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신상메뉴는 이렇게 이벤트도 자주 하지요. 2020년 2월 25일(화)부터 3월 9일(월)까지 14일간 이벤트 음료를 구입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주니 잘 활용하면 별 적립하여 맛있는 음료를 또 먹을 수 있을 거예요. (별 적립은 스타벅스를 끊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이지요.)

 

 

딸기레이어 슈크림프라푸치노, 딸기와 크럼블 토핑이 겹겹이 쌓여 추억의 맘모스빵을 재해석한 것이라고 합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돼지바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많이들 하시던데 크럼블 토핑이 바삭하게 맛있을 것 같습니다. 맘모스빵이라면 제가 즐겨먹는 빵인데 그럼 딸기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도 저에겐 인기 메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영양정보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열량이 톨 사이즈 기준으로 325칼로리이네요. 엄청 높은 것은 아닌 것 같은데 그래도 밥 한 공기보다는 높지요. 맛있으면 0칼로리니 맛있게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딸기레이어 슈크림프라푸치노 톨 사이즈 기준 가격은 6,500원입니다. 주문하였던 음료가 나왔습니다. 색깔이 반짝하는 게 맛있을 것 같아요. 아랫칸에는 딸기 드리즐이 가득 담겨있어요. 후기를 보니 딸기가 적었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여기 스타벅스는 한가득 넣어주셨네요. (스타벅스 장한평역점입니다) 

 

 

이번 딸기레이어 프라푸치노는 프라푸치노용 시럽, 스위트 바닐라 소스 2, 우유, 얼음, 딸기 드리즐, 딸기&크럼블, 슈크림 휘핑까지 올려진 구성이네요. 크럼블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한입 먹으면 바삭한 크럼블이 입안 가득 맛있음을 담아주더라고요. 딸기만 있으면 조금 심심할 수 도 있었지만 크럼블이 바삭하게 맛있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슈크림 휘핑도 빠질 수 없겠지요. 바닐라빈이 향긋하게 슈크림 휘핑에 가득 담겨있었습니다. 이 맛에 스타벅스 슈크림은 잊을 수 없는 음료가 된 것 같아요. 스타벅스 슈크림은 사랑입니다.

 

 

앉아서 도란도란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다 보니 음료도 금방 사라졌네요. 톨 사이즈 조금 섭섭한 양인듯합니다(?) 딸기 시즌 음료에 이어 슈크림라떼와 함께 출시된 딸기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 달달하고 향긋한 게 인기 메뉴가 될 듯합니다. 이번에 지나가면 또 언제 올까 싶어 들어가기 전 한잔 더 먹어야겠어요. 스타벅스에서 달달하게 한잔 딸기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로 좋을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