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득

이천쌀밥정식 알찬 반찬과 이천쌀로 만들어 더욱 맛있는 쌀밥 편의점도시락

chacha_a 2020. 3. 7. 18:01
반응형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일들이 많지요?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려니 양이 많을 것 같기도 하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다 집 앞에 있는 GS25 편의점에 들려 도시락 코너로 향하였습니다. 밥이 먹고 싶은 오늘은 쌀밥정식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 도시락 이천쌀밥정식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이천쌀밥정식 가격은 4,600원입니다.  이천쌀로 만들어진 찰진 쌀밥이 특징인 것 같아요. GAP 인증을 받고 햅쌀로 만들어졌다니 고슬고슬하게 맛있을 것 같습니다. 밥맛의 중요성은 쌀밥도 한몫하는 것 아시죠? 그리고 영양정보도 한번 확인해보았습니다. 탄 단지가 골고루 들어있더라고요. 그중 눈에 띄는 것은 나트륨이었습니다. 70% 높지만... 외식을 어쩔 수 없는 단짠의 세계인 듯합니다. 맛있으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리 맛있어도 찬밥보다는 따뜻한밥이 맛있겠지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운후에 꺼내었습니다. 연기가 모락모락 나는 것이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반찬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밥이 맛있더라도 반찬이 맛있어야 금상첨화지요. 8찬정도 되는것 같아요. 이렇게 반찬이 풀 세팅되어있으니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찬이 여러 가지라 더욱 기대되는 맛이네요. 

 

 

먼저 돼지갈비찜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밥만큼 많이 들어있습니다. 달짝지근한 향이 가득한 게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당근과 무까지 데코까지 이쁘게 담겨있습니다. 고기는 간이 적당한 게 밥과 먹기에 적당하였고요. 돼지갈비의 퀄리티도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나쁘지 않아 맛있더라고요. 고기 밑에는 당면도 있으니 꼭 데워서 드세요. 안 그럼 당면이 퍼석할 거 같아요.

 

 

그리고 이천햅쌀로 만든 쌀밥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반찬만큼이나 넉넉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새하얀 게 고슬고슬하니 맛있었습니다. 쌀밥이 가득 들어 더욱 양이 많아 보였는데 먹으니 금방 또 없어지더라고요. 밥을 따뜻하게 데우니 좋았습니다. 밥 위에는 청포묵무침과 오징어 무 무침이었는데 깔끔하게 괜찮았습니다. 간도 적절하게 잘 되어있었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밥반찬에 딱 적당한 듯 합니다.

 

 

다른 반찬으로는 전과 동그랑땡, 계란말이, 호박볶음과 양념김치까지 들어있네요. 반찬이 다양하니 밥 먹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반찬들이 간이 적절하여 맛있게 한 그릇 뚝딱하였네요.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반찬 맛으로는 손꼽을 수 있을 듯하네요. 이천쌀밥이 넉넉하게 들어있었던 이유가 다 있었네요. 반찬이 맛있으니 손이 절로 가는 맛있음이었습니다. 출출할 때 식사 한 그릇으로 해결하기 충분할 것 같습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이천쌀밥정식으로 든든하게 한 그릇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