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득

자주(JAJU) 방석 메모리폼방석 폭신하고 편안한 방석으로 가성비 최고인 듯

chacha_a 2020. 3. 11. 23:09
반응형

평소 의자에 방석 없이 사용을 하니 의자에 따로 쿠션이 없어 엉덩이도 아프고 오래 있으면 허리에도 좋지 않더라고요. 좋은 방석으로 어디 없을까 고민하던 중 동생이 추천해준 자주 방석입니다. 폭신하고 튼튼하여 자랑하며 저도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좋더라고요. 오늘은 자주(JAJU) 메모리폼 방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탐내니 동생이 하나 사주더라구요. 착한 동생입니다. 주문은 인터넷으로 하여 집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배송도 오래 걸리지 않고 빨리 온듯합니다. 자주 공식 온라인몰에서 주문하였고요.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링크해두겠습니다.

 

 

 

S.I.VILLAGE

내 손안의 부티크 S.I.VILLAGE

www.sivillage.com

자주(JAJU)는 신세계계열사로 '자주 쓰는 것들의 최상'이라는 의미를 가진다고 합니다. 신세계 관련한 여러 브랜드들을 믿고 사용하는 만큼 자주도 브랜드평판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박스를 뜯기 전 한컷 찍으며 택배는 포장을 개봉하는 즐거움이 있기에 항상 기다려지는 것 같아요. 선물로 받아 더욱 기대되는 것도 있고요.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포장된 방석이 들어있습니다. 포장도 따로 훼손된 점이 없기에 잘 된 것 같습니다. 믿도 구매해도 괜찮은 자주 몰인 듯합니다. 이렇게 택도 그대로 잘 붙여져 있고요. 

 

 

이제 잘 포장되었던 비닐까지 벗겨야 폭신한 방석을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장도 튼튼하게 잘되어있어 만족스러웠는데 방석은 더욱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이렇게 방석이 저에게로 왔습니다. 만졌을 때부터 폭신한 느낌이 가득이라 매우 좋았어요. 색깔도 회색빛으로 깔끔하게 보였고요. 그리고 여기저기 꼼꼼하게 확인까지 해보니 찢어지거나 훼손된 부분 없이 깨끗하였습니다.

 

 

여기 택도 한번 더 확인하였고요. 숯 메모리폼 원형 끈 방석, 40*40 사이즈로 일반적인 의자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색깔은 다크 그레이입니다. 세탁은 메모리폼은 따로 분리하고 겉에 커버만 세탁하는 것으로 설명되어있네요. 같이 세탁하면 안 되는 점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커버만 벗겨낼 수 있더라고요. 자칫하여 메모리폼까지 세탁하면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고 세탁해야겠습니다. 가격은 19,900원입니다. 조금 비싼가 하겠지만 사용해보시면 정말 편안하고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그리고 메모리폼 자체도 튼튼하여 후회 없는 방석이 되실 거입니다.

 

 

의자에 이렇게 끈으로 고정하니 딱 잘 맞더라고요. 이렇게 저에게 온 자주 메모리폼 방석은 지금도 저의 엉덩이를 보호해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함으로 저의 포스팅을 도와주고 있네요. 방석이 편안해야 의자에 앉을 기분이 나겠지요. 자주 메모리폼 방석으로 편안한 시간 가져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